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잡기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서두르고 있는 가운데 유연성과 확장성이 높은 클라우드 도입이 활발하다. 그런데 기업마다 여러 퍼블릭 클라우드를 활용하거나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활용하거나 혹은 프라이빗과 퍼블릭을 함께 사용하거나 환경이 다르고 복잡하다. 그리고 데이터 보호에 대한 책임도 보장하지 않는다.

데이터는 기업의 자산이므로 가장 안전하게 보호돼야 한다. 결국 기업의 자산은 기업 스스로 지켜야 하기에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필요하다.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DR 활용 방안, 클라우드 워크로드 데이터 보호, 클라우드 저장소 방안 및 데이터 관리에 강한 빔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활용법을 단계별로 알아본다. 더불어 하나의 라이선스로 클라우드 뿐 아니라 가상화, 물리환경 등 모든 워크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빔 소프트웨어 백업 솔루션의 활용에 대해 단계별로 살펴본다.

전자신문인터넷과 넥스트데일리는 오는 10월 30일 오전 10시부터 4시 30분까지 “2020 뉴노멀 시대의 클라우드 전방위 보안 전략”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클라우드 보안 트렌드와 아울러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과 보안 분야를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들의 기술과 솔루션 활용법이 사례별로 자세히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16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