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가 깊어가는 가을에 향긋한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가을 신제품 2탄은 얼그레이, 커피, 카라멜, 누룽지같은 향긋한 재료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알알이 카라멜 마끼아또'는 달콤한 카라멜 마끼아또의 맛을 빵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동글 동글 앙증맞은 모양의 빵 속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과 카라멜 드리즐(drizzle)을 더했다.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은 향긋한 얼그레이 토핑을 더해 반죽한 빵에 부드러운 얼그레이 생크림을 넣은 크림번으로 케이크처럼 세련된 맛을 낸다.

할메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에 맞춘 누룽지 활용 제품도 있다. '요즘 설탕 누룽지'는 바삭한 페이스트리에 현미 누룽지를 듬뿍 올리고, 달콤한 땅콩 설탕 가루를 솔솔 뿌려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다. '햄&치즈 누룽지 파니니'는 쫄깃하고 담백한 빵에 짭짤한 햄과 아삭한 양파를 넣고, 고소한 치즈를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늘려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따뜻한 티와 함께 즐기기 좋은 '꿀밤&무화과 촉촉 파운드'와 '허니밀크 카스테라' 등 가을 제품의 판매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추가로 출시하는 2탄 제품들도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