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새 EP ‘SOME TIME’ 타이틀곡 ‘잠이 들어야 (Feat. 헤이즈)’ M/V 공개

사진 = AOMG 제공
사진 = AOMG 제공

가수 로꼬가 신곡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4일 발매된 로꼬의 새 EP ‘SOME TIME’의 타이틀곡 ‘잠이 들어야 (Feat.헤이즈)’는 15일 오전 지니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다른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SOME TIME’은 로꼬가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마치고 발표하는 첫 앨범으로, 시간이라는 주제 아래 로꼬 개인의 경험과 생각, 시간의 흐름에 따른 심경의 변화를 담아낸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로꼬는 지난 14일 새 EP ‘SOME TIME’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잠이 들어야 (Feat.헤이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잠이 들어야 (Feat. 헤이즈)’ 뮤직비디오에는 로꼬뿐 아니라 피처링 아티스트 헤이즈(Heize)도 함께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또한 아기자기하고 위트 있는 연출과 깔끔한 영상미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진솔하고 개성 있는 음악으로 긴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로꼬의 EP ‘SOME TIME’과 타이틀곡 ‘잠이 들어야 (Feat. 헤이즈)’의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