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아이콘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 오전 11시 온라인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는 신혼부부 및 영패밀리 등 폭 넓어진 정수기 고객층에 맞춰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의 우수성을 온라인 론칭쇼를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온라인 론칭쇼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약 25분간 마이크로사이트와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코웨이 스토리'를 통해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 아이콘 정수기 소개 △ 토크쇼 △ 이벤트 안내 등으로 구성된다. 토크쇼 사회는 방송인 최송현이 맡았으며, 패널로 방송인 정경미와 정리컨설턴트 정희숙이 출연한다.

최송현은 신혼부부, 정경미는 육아맘을 대변해 아이콘 정수기에 대한 설명을 자연스럽게 풀어나가며 정리컨설턴트 정희숙은 실제 초소형 정수기의 상징인 아이콘 정수기로 인해 여유로워진 주방 공간 활용 팁을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 오전 11시까지 코웨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알림 신청을 한 구독자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주방의 새로운 혁신을 보여줄 아이콘 정수기 출시에 맞춰 고객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론칭쇼를 마련했다"며 "이번 온라인 론칭쇼는 실제 고객들이 느끼는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함께 이야기하고 공감할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