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실력테스트를 진행하고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학습자는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실력테스트를 통해 실력을 체크하고, 학습의 방향 확인할 수 있다. 이 테스트는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이 다년간의 강의 경험과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문제를 직접 출제해 학습자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은 종합 진단을 통한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테스트 직후 정답, 석차, 점수, 해설 등을 즉시 확인할 수 있어 종합적인 진단이 가능하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 강의와 1:1 상담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실력체크 뿐 아니라,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문항 수, 시간으로 실전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테스트 종료 후 발급되는 수강할인권 1만원 권은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추천되는 맞춤 강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관계자는 "본격적인 학습에 돌입하기 전 실력 테스트를 통해 학습 방향을 미리 설계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한다"라며, "실력에 따른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합격의 첫 걸음을 내딛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2021 평생패스', '2021 장학금 드림패스', '2021 초단기 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