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추석을 맞아 펭수와 함께하는 비타500 이벤트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귀성길에 오르지 않은 이들을 위해 비대면 행사 2건을 준비했다. 먼저 '추석에는 비타500' 이벤트는 주변 사람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추석 인사와 덕담, 따뜻한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리본, 쪽지, 포스트잇 등으로 인사나 덕담을 적어 비타500 제품에 붙인 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내달 14일까지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시태그는 '#추석에는 비타500', '#카페인대신비타민C' 등을 사용하면 된다.

또한 '펭수의 일주일'이라는 행사도 실시한다. 월(월요병 극복하기), 화(화사한 하루 보내기) 등 요일별로 펭수가 보여주는 예시를 참고해 네티즌 각자에게 비타민C 충전이 필요한 요일을 광동제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는 형식이다. 매일 새로운 의미를 찾으며 건강하고 활기찬 일주일을 보내자는 취지로 시작한 이 캠페인은 내달 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사진제공=광동제약
사진제공=광동제약

광동제약 관계자는 "직접 만나지 못하는 추석에 부담 없지만 깊은 마음을 주고받기 바라며 기획한 행사"라며 "비타500이 주는 건강함과 펭수의 매력을 통해 추석의 의미를 더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