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kidikidi)가 내달 18일까지 SNS 인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SNS에서 인기 있는 27개 브랜드가 참여해 500여 개 유아동 아우터를 선보인다. 요즘 인기 있는 플리스(뽀글이)부터 실용도 높은 리버서블(양면) 아우터, 가디건, 조끼 등 가을 · 겨울 아우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잇으며, 구매 금액대별 최대 2만원 할인권을 지급하는 사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브랜드별 사은 행사도 기획됐다. '뉴발란스키즈', '골스튜디오키즈' 등 유명 브랜드들의 2020 FW 신상 아우터를 구매하면 브랜드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브라운브레스', '아웃스탠딩' 등의 브랜드는 키디키디 단독 발매 아우터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선착순 10명에게 성인 시밀러룩 아우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뉴에라키즈 아우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김광현 선수의 아빠&아들 볼캡 세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내달 7일부터 '코닥어패럴'에서 처음 출시하는 아동용 플리스는 키디키디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코닥 키즈 플리스 프리오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코닥 필름 카메라를 제공하며, 사전 알림 신청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키디키디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개인 SNS에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식기 세척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응모이벤트도 진행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