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23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하는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가수 진성과 영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트로트 가수 진성과 개그맨 겸 가수인 영기가 출연해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트로트 선후배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200명에게 진성 싸인 CD를 증정한다.

진성과 영기는 대세 트로트 가수라는 점 외에도 투병 생활을 극복한 공통점에서 우러나온 건강 정보를 바탕으로 새싹보리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NS홈쇼핑
사진제공=NS홈쇼핑

새싹보리에는 영양소 7종을 비롯해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 45종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주목받는 제품이다. 특히, 농촌진흥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폴리코사놀과 사포나린의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이날 N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순수 새싹보리는 무농약 GAP(우수농산물 인증) 원료만 사용한 100% 국내산 새싹보리 분말이다. 노지재배가 아닌 특허받은 재배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팜에서 생산한 새싹보리로 품질과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50g 제품 기준으로 더블 구성은 14통에 15만8000원이며, 일시불 할인 2만원과 앱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12만 4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싱글 구성은 6통에 7만9000원이다.

이일준 NS홈쇼핑 TV건강기능증진영상팀 PD는 "웰빙 식품의 대세와 트로트 대세의 콜라보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단순히 상품만 구매하는 홈쇼핑이 아닌 고객과 함께 즐기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