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특별공급 청약접수 실시
가점 경쟁 없이 청약통장 가입 기간과 납입 횟수만 충족하면 청약

대림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투시도 사진 = 대림산업 제공
대림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투시도 사진 = 대림산업 제공

대림산업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1블록에 건설중인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의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오는 28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시작으로 29일에는 당해지역 1순위 10월 5일에는 기타지역 1순위, 6일에는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3일이며 정당계약은 11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해당 단지는 LH 공모에 선정된 민간참여 공공분양 단지로, 가점 경쟁 없이 청약통장 가입 기간과 납입 횟수만 충족하면 청약에 나설 수 있다. 또한 일반분양 물량에 대해서도 소득 기준이나 자산요건에 따른 제한이 없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은 전용면적 65~84㎡, 지하 3층~지상 18층의 아파트 8개 동, 60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대림산업이 개발한 라이프 스타일 맞춤 평면 ‘C2하우스’를 적용해 입주자 니즈에 적합한 구조 변경과 수납 극대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와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는 만큼 스마트 클린 앤 클리어 솔루션을 적용, 입주민의 건강관리도 배려한다.

지역 최초의 커뮤니티 내 사우나 시설을 포함해 피트니스, GX Room, 실내 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 등이 들어선다.

이밖에 힐링 텃밭, 그린카페, 게스트하우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실내놀이터가 있는 맘스스테이션 등 기존 남양뉴타운 내 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최신 커뮤니티 시설이 대거 적용된다.

남양뉴타운은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인 화성시청역 신설이 예정돼 있으며 서해선은 향후 신안산선과 연계 예정이다.

친환경 관광·레저 복합도시로 개발되는 송산그린시티(2030년 개발완료 예정)도 가깝다. 송산그린시티는 여의도의 19.2배 면적에 사업비 약 8조8000억원이 투입되는 초대형 개발 프로젝트다. 신세계 테마파크 개발도 본 궤도에 올라 주목된다.

대림산업은 코로나 펜데믹 여파로 외출을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e편한세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8일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청약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입지조건과 분양가, 청약자격과 전용 84㎡ 타입 유니트 등 구체적인 상품 정보를 영상으로 제공한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