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G마켓이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설화수 자음 2종 추석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설화수 한정 세트 제품에는 G마켓이 진행하고 있는 '2020 한가위 빅세일' 20%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고, 설화수 전용 15% 할인쿠폰을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세트를 구매한 뒤 구매 결정 버튼을 누르면 1만원 상품권도 준다.

이번 행사는 멤버십 회원 전용관 '스마일클럽 온에어'에서 진행된다. 2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총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엽서를 함께 구성했다. 자음수와 자음유액 본품 2종을 비롯해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윤조마스크 등 15개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석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생활선물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티 세트, 화장품 세트 등을 판매한다.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와 디저트,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오설록과 바이탈뷰티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헤라 또는 프리메라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모든 제품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2020 한가위 빅세일' 쿠폰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전용 중복할인쿠폰을 대거 지급한다. 럭셔리뷰티 12%, 뷰티 스마일배송 17% 중복할인쿠폰과 생활선물세트 7000원 중복할인쿠폰, 한율 12% 중복할인쿠폰, 오설록 10% 중복할인쿠폰 등이 있다.

조용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팀 매니저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한가위 선물세트도 스마일클럽을 위한 한정판 상품을 특별 구성했다"며 "인기있는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