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의 완전두유가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 스토리 △제품 정보 △뉴스&이벤트 △소셜라이브(인스타그램 게시글 공유)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완전두유 전 제품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제품 개발 과정 등의 정보는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사이트 개설 외에도 SNS 채널을 개설해 온라인 이용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SNS 이벤트 및 완전두유 브랜드 영상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완전두유 사이트 메인 화면
완전두유 사이트 메인 화면

완전두유는 한미헬스케어가 지난 4월 리뉴얼 출시한 두유브랜드로, 특허받은 전두유 공법을 통해 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콩 본연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담았다.

완전두유 제품은 국산콩 100%을 바탕으로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시그니처라인(3종), 유산균 사균체 100억마리가 함유된 프리미엄라인(7종),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라인(6종)으로 나뉜다. 환경을 생각해 종이빨대가 부착한 '완전두유 1000' 제품도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최근 완전두유 공식 모델로 선정한 톱모델 방송인 한혜진의 완전두유 광고는 물론 현장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유할 계획이다.

한미헬스케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신규 가입자 300명에게 완전두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생활 속 필수 식품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