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의 비타500은 제품 모델 펭수와 함께 청소년 응원 챌린지인 '비타500 언택트 허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비타민C처럼 건강한 청소년들의 꿈을 함께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대한민국 청소년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내달 16일까지 광동제약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사진제공=광동제약
사진제공=광동제약

이번 챌린지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응원하고 싶은 특정 청소년이나, 대한민국 청소년 전체를 향해 SNS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면 된다.

광동제약은 지명 댓글을 통해 응원 받은 청소년 중 500명을 선정해, 해당 학생의 교실로 비타500 1상자를 전달한다. 또한 청소년 전체를 응원한 댓글 중 베스트 메시지는 지하철 스크린도어 및 SNS콘텐츠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패드프로 및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도 준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코로나블루로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을 언택트 방식인 댓글을 통해 안아주자는 취지로 준비한 행사"라며 "'아이스버킷 챌린지'나 '덕분에 챌린지'처럼 릴레이 방식은 아니지만, 지친 마음을 응원하고 위로한다는 맥락에서는 동일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