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단순∙강화된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글로벌 기업 뉴타닉스가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생태계 강화를 위해 글로벌 협력 파트너 프로그램인 ‘엘리베이트(Elevate)’를 발표했다.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밸류 애디드 리셀러(VAR) 및 밸류 애디드 디스트리뷰터(VAD), ▲서비스 프로바이더(SP), ▲독립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플랫폼 개발 판매 업체, ▲글로벌 시스템통합(SI) 업체 ▲서비스 제공 파트너 등으로 구성된 뉴타닉스의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를 하나의 아키텍처로 통합한다. 뉴타닉스는 이를 통해 단순성, 수익성과 가속화된 멀티제품 및 멀티 클라우드 로드맵을 제공하여 자사 파트너의 비즈니스 혁신을 적극 지원한다.

엘리베이트는 ‘뉴타닉스 파트너 포털(Nutanix Partner Portal)’에서 제공되는 일관된 툴, 리소스 및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뉴타닉스의 전 파트너 생태계의 업무를 단순화해 파트너와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한다. 잠재된 인센티브와 투자 보호를 높이기 위해 ‘퍼포먼스 플러스 거래 등록(Performance+ Deal Registration)’을 신설했다.

엘리베이트 파트너 프로그램은 채널 커뮤니티를 위한 신규 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향후 1년 내 파트너를 추가 모집하며 프로그램을 확장할 예정이다. 향후 공개될 파트너 프로그램은 제휴 파트너사를 위한 업데이트된 역량 및 솔루션 검증 옵션,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위한 유연한 가격 정책 및 단순화된 청구 방식, 서비스 제공 파트너를 위한 강력한 개발 자원을 포함한다.

채널용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수익 목표 보다는 파트너의 역량을 강조하고 뉴타닉스 포트폴리오를 판매하고 지원하는 능력을 중점으로 한다.

크리스찬 알바레즈(Christian Alvarez) 뉴타닉스 글로벌 채널 부문 수석 부사장은 “뉴타닉스의 비전은 언제나 기술 혁신에서 비즈니스 수행 방식에 이르기까지 단순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이러한 비전을 전 파트너 생태계까지 전달하여 IT의 서브스크립션 기반, 멀티 제품, 멀티 클라우드를 향한 시장 변화에 영향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라며, “새로운 엘리베이트 파트너 프로그램은 전 세계 모든 유형의 파트너들과 깊은 협력을 보다 강화하며, 이번 프로그램 개선사항은 향후 효과적인 파트너십을 위한 업데이트의 시작이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