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오늘부터 오는 27일까지 '2020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언택트) 쇼핑 수요가 급증한 것을 반영해 상품을 구성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추석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총 68개 브랜드가 참여해 매일 80여 개의 데일리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G마켓은 '종근당건강 홍삼 녹용 프리미엄 30포(3+1세트)', '아모레퍼시픽 생활 선물세트X6개', '바디프렌드 레그넘 안마의자', '한수위 1등급 한우 선물세트(1.2kg)' 등을 옥션은 '하루활력 석류즙 1+1 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10ml 30포)' 등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서비스 이용 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5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과 1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을 각각 최대 할인액 5만원, 1만원이다. 일반 고객은 '15%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활용하면 전용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스마일페이(KB국민/삼성카드)로 결제 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종근당건강, CJ제일제당의 특가 상품을 할인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쇼핑으로 추석을 준비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이번 행사를 명절 행사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가족들을 위한 인기 명절 선물을 포함해 귀성길을 포기하는 이른바 귀포족이 급증할 것을 예상해 식품, 브랜드 패션, 디지털 가전, 건강관리용품 등 관련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