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광동제약
사진제공=광동제약

광동제약이 비타500 모델인 펭수의 생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광동제약은 펭수의 생일을 기념하는 옥외광고 투표 이벤트를 실시했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3가지 시안을 게시하고 이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냥 펭랑해'로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그냥 펭랑해 옥외광고는 용산역, 선릉역 등 수도권 소재 지하철역에 오는 14일까지 게시한다. 스크린도어에 설치된 생일광고를 촬영해 본인 SNS에 '#비타펭수야생일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펭수 스티커를 증정한다.

펭수의 생일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 팬미팅에도 비타500이 함께 했다. 펭수의 생일인 8월 8일 오후 8시 8분에 열린 팬미팅은 EBS 스페이스홀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온택트(온라인+언택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광동제약은 비타500의 데일리스틱, 젤리, 로열폴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동원해 팬미팅을 후원했다.

광동제약 측은 "펭수 모델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 드린다"며 "고객들과 '펭수 생일파티'를 함께한 것처럼 앞으로도 비타민C의 건강과 활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올해 비타500 모델로 펭수를 발탁하며 비타500 펭수에디션을 선보였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