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알앤비씬 대세' 따마, 13일 발매 새 앨범 'LAND' 트랙리스트 공개!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싱어송라이터 따마(THAMA)가 신보 프리뷰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가했다.

따마는 지난 6일과 7일 0시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 'LAND(랜드)'의 프리뷰 영상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LAND(feat.나플라)'를 비롯해 '아놔'까지 총 2곡을 수록했다. 특히 새 앨범엔 Mnet '쇼미더머니777'의 우승자이자 힙합씬 대세인 나플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따마와 나플라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으로, 두 실력파 아티스트가 만나 어떤 곡을 완성시켰을 지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프리뷰 영상을 통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전주와 이미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따마의 또 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새 싱글 앨범 'LAND'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따마는 ‘고막남친’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정도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이자 강다니엘, 기리보이, 다이나믹 듀오 등 유명 아티스트들에게 꾸준히 러브콜을 받는 실력파 프로듀서로서 현재 만능 아티스트로 활약 중이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