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스트레치 6 적용 예시
키오스크코리아 스트레치 6 적용 예시

키오스크코리아가 스마트 스토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스마트 쉘프(Interactive Smart Shelf) 디스플레이 솔루션 '스트레치 6(Stretch 6)'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오스크 코리아는 키오스크, 엘이디 빌보드(LED 전광판), 곡면형 OLED 비디오월(Curved OLED Videowall), LCD 비디오월(LCD Videowall), 투명디스플레이(Transparent Display)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스트레치6는 인터랙티브(사용자의 동작에 반응하는 디지털 매체)가 지원되는 솔루션으로, 스마트 스토어에 전자가격표시 전용이나 광고용 소형 LCD 매체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형 TV, 냉장고 등의 가전제품 가격표시나 제품에 대한 안내용 디스플레이로 적합하며, 인테리어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전자가격표시기(ESL)가 가지고 있는 기능 및 색상 표현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것이 업체측 주장이다.

23인치 스트레치 디스플레이와 함께 안드로이드 셋톱과 콘텐츠관리시스템(CMS)을 제공하는데 화면기준 585.6mm x 48.2mm로 일반 명함사이즈 정도의 높이로, 터치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 특히 제품 전시용 쉘프 및 인테리어용과 광고용으로 사용시에도 효과적이다.

이명철 키오스크코리아 대표는 "기존에 선보인 다양한 스트레치 제품을 바탕으로, 스마트 스토어 기기 전문 업체로서의 위상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이번에 '스트레치 6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차원 높은 고객만족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