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텐센트 클라우드 비디오 솔루션

비대면이 일상화되는 뉴노멀 시대, 재택 및 원격 근무, 온라인 수업,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온라인에서 즐기는 e 스포츠, 영화나 음악 공연 등이 대중화되고 있다. 그간의 라이프 스타일이 빠르고 광범위하게 변화하고 있다.

온라인 서비스 활용이 급증하면서 온라인 상에서의 원활한 소통이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사용자들은 음성과 동영상에 고객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품질과 신뢰성이 높은 서비스에 몰리고 기업들의 비즈니스 기회가 열리고 있다.
특히 유연하고 확장 가능성이 높은 클라우드 활용이 높아지면서 클라우드 기업들도 다양한 생태계와 비즈니스 전략으로 고객들을 확대하고 있다.

텐센트 클라우드는 21년간 음성 영상 기술 경험을 다져왔으며 중국에서 영상서비스 분야 90% 점유율로 기업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텐센트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영상 서비스 사업자와 이용자들에게 높은 유연성과 실용성, 낮은 비용, 폭넓은 활용 범위와 빠른 접속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7월 24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텐센트 클라우드 비디오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비디오 솔루션의 현황과 발전을 살펴보고 비대면, 온택트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최적화하는 텐센트 클라우드 비디오 솔루션이 자세히 소개된다. 텐센트 비디오솔루션은 클라우드상에서 비디오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으로 풍부한 업무 패키지를 제공한다. 다각도의 사용 시나리오에 대비할 수 있고 콘텐츠 제작자들이 더 나은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사례를 통한 활용법도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6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