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판매목표대회에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하고 있는 임직원 모습
NS판매목표대회에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하고 있는 임직원 모습

NS홈쇼핑이 지난 7일 언택트(비대면) '2020 하반기 판매목표 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판매목표대회는 NS홈쇼핑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진행하는 영업부문 임직원 대상 대회다.

이번 하반기 대회는 7월 7일 NS홈쇼핑 판교 본사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Do! Innovation 2020'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대회에는 도상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41명만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회에서는 상반기 높은 성과를 올린 팀과 임직원을 치하하는 시상식을 가졌다. 이후 2020년 구호인 '이지쇼핑(Easy Shopping) 2020, 목표달성 가격!품질!서비스!'를 외치며 신뢰 기반의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생산성 향상과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하는 시간 등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영업부문 임직원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시청하며 2020년 하반기의 목표달성과 성공을 기원했다.

이날 도상철 대표이사는 "상반기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따른 힘든 사업 환경속에서도 NS홈쇼핑 임직원 모두의 힘으로 상반기에 목표 달성의 성과를 이루었다"며, "이미 NS는 하반기 '포스트 코로나'라는 불확실성에 대비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는 충분한 전략을 마련했다. 다시금 이루겠다는 의지와 차별화된 실행력을 발휘하면 2020년의 주어진 성과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의 2020년 하반기 판매목표대회는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기념 선물로 전 임직원에게 마스크 100장과 손소독제 10개가 담긴 선물 박스를 전달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