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일과 '레이니어체리' 7월 9일 방송
하루일과 '레이니어체리' 7월 9일 방송

롯데홈쇼핑의 신선식품 PB(자체 브랜드) '하루일과'가 세 번째 상품 '레이니어 체리'를 론칭한다. 오는 9일 롯데홈쇼핑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방송할 예정이다.

하루일과는 '매일 하나의 과일을 즐기는 건강한 생활'이라는 콘셉트로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선보인 자체 브랜드다. 첫 상품으로 경북 의성의 고당도 프리미엄 세척사과를 론칭했으며, 경북 신비 복숭아, 레이니어 체리까지 고품질 과일을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 지난달 18일 신품종 '신비 복숭아는 60분 방송안에 7000세트 완판을 기록했다.

7월 9일(목) 오후 8시 40분에는 최유라쇼 특집방송 '유라마켓'의 일환으로, 레이니어 체리를 판매한다. 단 맛의 빙체리와 새콤한 맛의 밴체리 교배종으로, 일반 체리보다 당도가 높고 노란 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까다로운 재배 과정으로 미국 현지에서도 전체 체리 생산량의 10% 밖에 되지 않으며 국내에서도 흔하지 않은 품종이다. 당도, 가격 또한 일반 체리보다 30% 이상 높다. 당일 방송에서는 총 4팩(1팩/400g) 구성을 5만원 대에 판매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프리미엄 과일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현지에서도 귀한 체리 품종을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철과일, 신선식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