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티 X 유니버셜 스튜디오 '미니언즈' 컬렉션 폰케이스 이미지
오에스티 X 유니버셜 스튜디오 '미니언즈' 컬렉션 폰케이스 이미지

이랜드 오에스티(OST)가 유니버셜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미니언즈 컬렉션은 미니언즈 메탈 손목시계, 귀걸이, 팔찌, 피어싱 등의 주얼리와 함께 폰 케이스, 허브톡, 허브루프, 에어팟 케이스, 버즈 케이스 등의 잡화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여름 바캉스 시즌인 만큼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여권지갑, 러기지택, 미니파우치 등 4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기획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미니언즈를 대표하는 삼총사 캐릭터 '케빈', '스튜어트', '밥' 뿐만 아니라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미니언즈2'의 주인공 '오토'를 모티브로 제작한 상품까지 선보였다.

오에스티는 미니언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여성용 로즈골드 매쉬시계를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 가격에 선보이고, 파우치 류를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하는 등 각 상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일상 속 미니언즈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의 감성을 주얼리에 이식해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며 "미니언즈 컬렉션은 메인 상품임에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미니언즈의 팬들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