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헤지스 피즈라인 '스마일 바나나' 컬렉션 화보
LF헤지스 피즈라인 '스마일 바나나' 컬렉션 화보

헤지스(HAZZYS)의 온라인 전용 라인 '피즈(PHIZ)'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개성있는 '스마임 바나나' 여름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캡슐 컬렉션은 시즌마다 선보이는 컬렉션과 달리, 급변하는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위해 제품 종류를 줄여 작은 단위로 발표한다. 이번 컬렉션은 표정이라는 뜻을 가진 피즈의 알파벳 'P'와 'Z'를 바나나와 조합해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 바나나 컬렉션은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기발하면서도 실용적인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수납 가능한 주머니가 뒷면에 달린 반팔 티셔츠와 사이드 포켓 디자인의 캡모자 등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화려한 패턴으로 완성시킨 파자마, 컬러 블록 반바지, 로고 웨빙 테이프로 포인트를 준 레깅스와 버킷햇, 투명한 소재의 탬버린백 등 총 15종의 톡톡 튀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남녀 소비자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상의 4만~7만원대, 하의 7만~9만원대, 모자와 가방 3만~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LF 공식온라인몰 LF몰과 무신사, 29CM에서 판매한다. LF몰에서는 19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