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꼬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 ‘꼬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이 6일부터 12일까지 3세 이상 키즈전문 먹거리 브랜드 ‘꼬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홈파티! 신제품 체험 이벤트’와 ‘상품후기 이벤트’로 진행되며, 홈파티 이벤트는 6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아이용 즉석요리밥 ‘꼬마 한끼영양밥’(쇠고기 시금치, 닭가슴살 곤드레, 전복 톳) 3종과 ‘아이 전용 반찬’(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 3종, ‘꼬마 닭다리살 백숙’ 등 총 7종을 정가 대비 42% 할인된 1만 9000원(택배비 무료)에 한정 판매한다.

상품후기 이벤트는 △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 △꼬마 한끼영양밥 3종 △꼬마 닭다리살 백숙 상세페이지에 후기를 남긴 구매자 전원에게 ‘배냇밀’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15일 적립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꼬마 브랜드 제품은 어린이가 한 번 먹기 알맞은 양과 HACCP 인증을 받은 레토르트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꼬마’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간편함과 건강함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며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