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브랜드 20주년 기념 에어컨 교체 이벤트 광고 사진 [사진=LG전자]
LG 휘센 브랜드 20주년 기념 에어컨 교체 이벤트 광고 사진 [사진=LG전자]

LG전자(권봉석 배두용)가 휘센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이달 6일 에어컨 교체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골드스타부터 휘센까지 오랫동안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아온 LG 에어컨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 역사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또 재미와 즐거움을 찾는 밀레니엄 세대부터 과거를 추억하는 중장년층까지 공감할 수 있도록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LG전자는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사연을 보내온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휘센 씽큐 에어컨으로 교체해주며,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금성 에어컨을 발견해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가 최근 선보인 골드스타 유리컵과 골드스타 에코백 등 뉴트로 굿즈를 증정한다.

응모는 이달 6일부터 내달 7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신청하면 된다.

임정수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 담당은 “휘센 2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에서 골드스타부터 휘센까지 LG 에어컨의 역사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재미있게 알릴 계획”이라며 “위생과 편리함을 앞세워 4단계 청정관리로 국내 에어컨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