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비맥주
사진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오는 18일부터 열리는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 (Cass Blue Playground Connect 2.0, 이하 CBP)'의 라인업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지난 2015년 선보인 이후 올해로 6회째를 맞은 CBP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카스가 진행하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온택트(On+Untact, 온라인을 통한 연결)' 형식으로 개최된다.

본 공연은 이달 18일(토)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카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행사 포스터 내의 QR코드로 접속 후 만 19세 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공연에는 최근 카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K-팝 대표그룹 엑소(EXO)의 세훈&찬열(EXO-SC)을 비롯해 레드벨벳과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인 디제이 효(DJ HYO, 효연)가 참여한다. 또 감성적인 R&B 음악으로 사랑받는 이하이(LeeHi) 등 케이팝 가수들이 등장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힙합과 EDM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과 힙합 아티스트 루피(LOOPY), 나플라(NAFLA), 창모(CHANGMO) 그리고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이 무대를 펼친다. 더 콰이엇(THE QUIETT), 팔로알토(PALOALTO), 딥플로우(DEEPFLOW) 등 84년생 동갑내기 래퍼 4명이 포함된 '덜모임(DULMOIM)'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준비했"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