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모션베드 연출 이미지
코웨이 모션베드 연출 이미지

코웨이가 7월 한 달간 패키지 제품 렌탈 및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모션베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 모션베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션 프레임+컴팩트 매트리스'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럽 고급 브랜드 LASA HOME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증정되는 침구세트는 정상가 43만원 상당의 포루트갈 LASH HOME 패션 플라워 퀸사이즈 침구세트다. 퍼케일 면 소재를 사용해 관리와 세탁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증정품 외에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션베드 패키지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약정기간 동안 월 렌탈료 5% 할인을 적용하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해 준다. 모션베드와 함께 코웨이 정수기를 신규 렌탈 시 결합 할인을 통해 정수기 렌탈료를 매월 4% 할인해 준다.

코웨이의 모션베드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다. 특히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세분화된 5분절 구조의 침대를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국인 체형에 맞게 분절 길이와 각도를 고려한 제품이다.

한편, 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시 4개월의 한 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한다. 코웨이 홈케어 닥터는 전문 장비로 7단계의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 따라 렌탈 기간 내 1~3회 매트리스 탑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