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리제너라이징 세트' 연출 이미지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리제너라이징 세트' 연출 이미지

아이오페가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신제품은 '리프팅(Lifting)'과 '리제너라이징(Regenerising)'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출시됐다. 아이오페는 이후로도 다른 테마의 세트를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리프팅 세트는 결혼식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더 비타민 C23'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5일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필링젤로는 피부 결을 정리하고 에센스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마지막 3단계로 비타민 C23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14일 집중 솔루션인 리제너라이징 세트는 자극을 받아 손상된 피부를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스템III 앰플',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항산화 성분이 담긴 바이오 에센스를 가장 먼저 사용한 뒤, 앰플을 바르고,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단계를 2주간 진행하면 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