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클리어런스 세일 포스터
스파오 클리어런스 세일 포스터

이랜드월드의 스파오가 내일(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에서는 남녀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 키즈 제품을 포함한 15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79%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일시작일인 3일(금)부터 7일(화)까지 5일간만 고객들에게 가장 높은 호응을 보였던 5대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컨셉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컨셉데이에는 콜라보 파자마, 쿨테크, 쿨팬츠 등을 만날 수 있다. 일자별로 △3일(금)은 인기 콜라보 파자마 최대 50% 할인하는 '파자마 데이' △4일(토)는 반팔 티셔츠 최대 79% 할인하는 '티셔츠 데이' △5일(일)은 쿨테크 이너웨어 2장 구매 시, 1장당 5000원 판매하는 '쿨테크 데이' △6일(월)은 온라인 단독 캠핑 에디션 티셔츠를 선보이는 '캠핑데이' △7일(화)는 온라인 단독 쿨진과 반바지 최대 50% 할인하는 '쿨팬츠 데이' 이다.

스파오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기념해, 세일기간 중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캠핑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잇는 대형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원하는 게 무엇일지 고민하며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스파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실속 있게 여름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