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500ml 캔 제품 이미지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500ml 캔 제품 이미지

구스아일랜드는 신제품 '덕덕구스 세션 IPA(Duck Duck Goose Session IPA)' 500ml 캔 제품이 출시 한 달만에 전국 주요 5대 편의점 입점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구스IPA'에 이어 선보인 덕덕구스는 파인애플, 복숭아 등의 트로피컬한 과일 향이 매력적인 '세션 IPA' 스타일의 맥주다. 풍부한 홉의 풍미와 트로피컬 과일 향, 뛰어난 음용성으로 크래프트 맥주 입문자들과 색다른 IPA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사로잡아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덕덕구스는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크래프트 맥주 체험공간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Goose Island Brewhouse Seoul)'의 오랜 베스트셀러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맛과 품질면에서는 '호주 세계 맥주 품평회(AIBA)', '인터내셔널비어컵(International Beer Cup)' 등 다수의 맥주품평회에서 수상하며 이를 입증했다.

구스아일랜드는 이번 5대 편의점 입점으로, 맥주성수기인 7월부터 '4캔 만원' 프로모션으로 구스 IPA와 덕덕구스 세션 IPA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구스아일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주류 트렌드가 '홈술'과 '혼술'로 변화함에 따라 접근성이 뛰어난 편의점에서 구스아일랜드를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처 확대에 더욱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