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신제품 '오!감자 미니별' 2종 이미지
오리온 신제품 '오!감자 미니별' 2종 이미지

오리온은 기존 감자스낵 제품 '오!감자'를 작은 별모양 스낵으로 구현한 '오!감자 미니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오!감자 미니별은 재미와 새로움을 추구하는 1020세대들의 취향에 맞게 기존 제품을 변형시켜 선보인 제품이다. 오!감자 특유의 긴 스틱형 과자를 한 입에 쏙들어오는 앙증맞은 별모양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며, 씹을 때마다 별모양 테두리가 독특한 바삭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올록볼록한 가장자리에는 양념이 진하게 배어들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버터의 풍미와 오징어의 맛이 조화로운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대중적으로 인기가 좋은 '해물볶음 양념맛' 2종으로 구성됐다.

오리온은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해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오!감자 미니별은 이 시리즈 중 하나로 주요 타깃층인 10대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50g 제품을 편의점가 기준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시리즈의 다른 제품은 '치킨팝', '감자속감자', '도도한 미니미나쵸' 등이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감자 미니별은 별 모양의 독특한 외관에서 오는 시각적인 재미와 경쾌한 식감이 매력적인 스낵"이라며 "'맛도 모양도 별난 과자'인 오!감자 '펀(fun) 콘셉트'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