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삼성웰스토리의 신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라라밀스(LaLameals)'를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라라밀스는 연구원, 개발자, 영양학 박사, 셰프 등 각 분야의 식음 전문가들이 모여 개발한 건강 가정간편식이다. 삼성웰스토리의 신규 브랜드로, G마켓과 옥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한식HMR뿐 아니라 중식, 양식, 영양바까지 선보인다. 대표제품으로 '맛있게 부드러운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동파육', '갈릭/스파이시폭립' 등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취나물밥', '에그베이컨 곡물브리또' 등, 영양바인 '비타민B뉴트리션바 베리'까지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은 라라밀스 단독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7월 14일까지 라라밀스 제품을 구매하고, 19일까지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준비했다.

조경실 이베이코리아 식품팀매니저는 "건강한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편의성과 영양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삼성웰스토리와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