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

이월드 클루(clue)가 오는 2일부터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는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여름 신상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베스트 링 귀걸이를 할인판매한다.

먼저 여름 신상품은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바다'를 콘셉트로 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이 출시된다. 여름날의 맑은 하늘,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수국의 푸른 빛을 모티브로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주얼리다.

특히 신제품 중 '롱 드롭 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소재와 볼륨형 스타일로 디자인돼 여름철 패션에 화사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2만 9900원~3만 9900원 가격으로 구성됐다.

인기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유형으로 구성된 40여종의 링 귀걸이를 1만원부터 2만99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루 관계자는 "링 귀걸이는 사계절 내내 고객들이 많이 찾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특히 여름철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아 그 인기가 높다"라며 "이번 기회에 특별한 여름 바캉스를 만들 수 있는 링 귀걸이를 저렴한 가격에 장만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