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코웨이, 정수기로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

발행일시 : 2020-07-01 10:50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는 브랜드스탁이 발표하는 2020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코웨이 정수기'가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정수기는 BSTI 총 862점(1000점 만점)을 얻어 33위에 선정됐다. 순위는 전 분기와 동일하지만 총점은 6점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4.1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7.9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이번 선정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데에는 최근 'AIS(아이스)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를 출시한 점이 유효했다는 평가다. 두 제품은 코웨이만의 RO(역삼투압)필터 기술과 크리스탈 제빙 특허 기술이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이 외에도 코웨이는 물맛 연구소를 운영해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코웨이는 지난 1989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고객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수기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 2020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