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오늘부터 7월 7일까지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앞으로도 매월 초 7일간 한 달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하트 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트'는 하이마트의 줄임말이다.

이달 하트세일에서는 구매혜택과 더불어 인기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하트비트' 기획전, 여름가전 최저가 보상전 등을 준비했다.

먼저 하트비트 기획전은 행사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스무가지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삼성전자 163cm(65형) TV를 89만 원대,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9만 원대,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24만 원 대 등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에어컨, 서큘레이터, 선풍기 등을 할인판매하는 여름가전 최저가 보상 기획전도 실시한다. 해당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행사 모델의 최대 혜택가가 타 온라인몰보다 저렴하다면 차액의 최대 200%를 엘포인트(L.POINT)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가격 비교 대상은 오픈마켓, 종합몰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보상은 최대 2만 포인트까지 해주며, 1인 3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상품 결제 다음날까지 신청 양식을 작성해 이벤트 페이지에 증빙 자료(날짜, 상품명, 판매가, URL 확인 이미지)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행사에서 상품 구매시 7개 카드 사 동시 청구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동안 신한/삼성/롯데/현대/KB국민/BC/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50만원까지 청구 할인해준다. 또,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5만 포인트까지 지급하며,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한다.

하이마트는 하트세일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트세일을 SNS에 알리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공유만 완료한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엔제리너스 기프티콘 등을, 공유하고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만 포인트의 엘포인트를 페이백해준다. 당첨자는 8월 10일에 발표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행사 시작 당일인 1일 오후 6시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하트세일 기획전 소개와 함께 경품을 드리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처음 선보이는 하트 세일인만큼 기획전, 이벤트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