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e샵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 포스터
정원e샵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 포스터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 e샵이 7월 13일까지 '건강한 여름나기 경품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에서 진행하는 경품 기벤트로, '이고진 폼롤러 마블', '이고진 밸런스보드 핑크', '청정원 라이틀리 콜드에이징 닭가슴살', '마시는 곤약죽'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 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가할 수 있다. 참여대상은 6월 22일부터 7월 13일까지 정원e샵에서 청정원과 종가집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 5000원 이상인 고객이다.

기획전에서는 경품추첨 외에 제품 할인도 제공한다.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등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제품은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청정원 '동치미 물냉면', '화끈하게 매운 비빔냉면'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브리또'(바비큐, 핫치킨) 및 '곤약죽'(호박, 고구마, 귀리) △종가집 반찬류 HMR(오징어채볶음,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등) 이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청정원, 종가집 제품과 함께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경품을 선물받을 수 있는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