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빕스(VIPS)가 시그니처 메뉴 '폭립'을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선보이고 다양한 메뉴를 확대 출시한다.

신제품 빕스 골든립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겉바속촉'의 폭립을 치즈 콘크림, 레드커리, 마라 핫 등 인기 소스에 곁들여 즐기는 메뉴로 채소, 레몬, 크루통 등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즉석에서 끓여먹는 신개념 폭립이다. 폭립에 소스를 넣어 갓 끓여내 기존보다 상승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부 매장에서만 즐기던 '시즐링 감바스'도 확대 출시한다. 오동통한 새우, 쫄깃한 홍합에 고소한 오일향까지 가미된 감바스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조합해 끓여먹을 수 있어 DIY 과정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입맛을 잃어버리기 쉬운 여름철,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메뉴도 선보인다. 새콤한 감칠맛이 좋은 누들 샐러드 '하노이 분짜', 싱그러움이 가득한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는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빕스는 골든립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골든립 빙고를 완성한 후 완성된 이미지를 SNS에 '#빕스타그램', '#빕스골든립'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식사권, 빕스 간편식 선물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 빕스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빕스 시그니처인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집중했다"면서 "빕스 골든립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골든립 특별전'을 통해 힐링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