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띵라이브 '하이포크' 특집방송 포스터
NS홈쇼핑 띵라이브 '하이포크' 특집방송 포스터

NS홈쇼핑은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오는 30일 오후 7시부터 한시간동안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과 '그때 그 삽겹살+목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하는 두 개 제품은 친환경 축산전문기업인 팜스코의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 상품이다. 먼저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만 만든 햄 제품으로 수입육, 닭고기 혼합, 기계발골육 등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여기에 발색제, 합성향료, 산화방지제 등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돼지고기와 궁합이 좋은 국내산 광천 토굴 숙성 새우젓을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

함께 방송하는 하이포크 그때그삼겹살+목살 세트는 레트로 열풍 속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냉동삼겹살과 목살을 2030 세대의 감성으로 만든 뉴트로(new+retro) 상품이다.

이 세트상품은 삼겹살과 목살을 각각 7mm, 5mm로 슬라이스해, 별도에 해동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바로 구워먹을 수 있다. 한입 크기로 굽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고 1봉에 180g 분량으로 혼자 식사하는 고객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NS몰에서 낮 12시 전까지 주문하면, 씽씽배송 서비스로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이날 띵라이브 특집방송에는 '한식대가' 타이틀을 보유한 전석민 쇼핑호스트가 출연해 제품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조리 꿀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 13캔은 2만 6910원에, 하이포크 그때그삼겹살+목살 세트는 각각 5봉씩 총 10봉을 3만 6810원에 선보인다. 생방송 중 NS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1000원부터 5000원까지 적립금을 드리는 '복불복 룰렛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의 V-커머스 채널 띵라이브는 NSmall 앱과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박차라 NS홈쇼핑 V-커머스팀 PD는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방송에 참여하시고, 혼밥 조리 꿀팁과 구매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