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이 6월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종가집이 6월 29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종가집은 김치를 구하기 어려워지는 장마철을 맞아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종가집은 하루 동안만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에서는 종가집의 온라인전용상품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포함해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브랜드데이와 함께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노금미 쇼호스트, 이송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방송은 29일 오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잼라이브', '레이버 셀렉티브', 'OK캐시백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하는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여름 장마철은 오히려 김장철보다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로, 최상의 품질을 갖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라이브 커머스 등 실시간 방송을 통해, 종가집의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와 다양한 인기 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