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모델화보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모델화보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Mamonde)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OiOi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한정 특별 기획전으로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G마켓 기획전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런치백은 밀레니얼 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OiOi'가 제작을 맡았다. 마몽드는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롱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

마몽드는 1991년 론칭 이후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여성상을 지향하며 '나의 삶은 나의 것' 슬로건을 비롯해 '결혼이 인생의 목표는 아니다', '성취는 남자만의 것이 아니다' 등의 메시지를 전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으며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브랜드 철학인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여성들의 삶을 지지한다'를 바탕으로, 꽃의 개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개발하는 마몽드만의 정체성을 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일반적인 추출법 대비 5배 강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