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PB 엔웰스 '듀얼 바이탈 이뮨' 제품 이미지
NS홈쇼핑 PB 엔웰스 '듀얼 바이탈 이뮨' 제품 이미지

NS홈쇼핑이 21일 오전 6시 50분 자체 PB 브랜드 엔웰스(NWelth)의 '듀얼 바이탈 이뮨'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건강관리와 면역력 증진, 활력 충전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비타민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증가했다. 높아진 소비자 안목에 충족시키기 위해 NS홈쇼핑의 자체브랜드 엔웰스는 프리미엄 비타민 듀얼 바이탈 이뮨을 선보인다.

해당 신제품 한 병에는 캡슐, 정제, 액상 형태로 1일섭취량을 철저히 고려한 21종의 영양소가 (비타민 A부터 E까지 12종과 아연, 마그네슘 등 미네랄 8종, 항산화 영양소인 토마토 추출물 라이코펜)담겨 있다.

특히, 필요량 이상 섭취 시 몸 안에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은 연질 캡슐에 맞춰담고, 수용성비타민 B군은 고함량으로 액상형태로 각각 나누어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철저한 품질 관리로 GMP 인증을 받았으며, 주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론칭 방송에서는 '듀얼 바이탈 이뮨' 총 3박스(1박스당 30병)를 기본 구성으로 90일 분량을 17만80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ARS자동 전화 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최종혜택가는 16만7000원이다.

조완형 NS홈쇼핑 TV건강기능증진 식품팀 MD 과장은 "필요 영양소, 1일섭취량 등 꼼꼼하게 영양 설계를 마친 ‘듀얼 바이탈 이뮨’은, 면역력 증진과 액티브한 활력, 항산화 등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균형적인 영양소 제공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