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강화 및 컴플라이언스 대응 위한 접속통제·계정관리 거버넌스 최적 활용법

보안 강화를 위해 기업들은 계정관리나 접근 제어 등의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나 멀티 클라우드 환경 등 다양한 인프라 환경 관리도 함께 병행돼야 한다. 여기에 각종 컴플라이언스 대응도 필수 요건이 되고 있다. 국내 상장 기업들은 내부회계관리를 외부 감사를 받아야 하는 K-SOX도 대응해야 한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이 절실해지고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관리, 데이터 보호, ID 및 액세스 관리,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 등 기업 보안 솔루션 강자 퀘스트소프트웨어가 나섰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6월 18일 목요일 오후 3시 부터 4시 까지 "보안 강화 및 컴플라이언스 대응 위한 접속통제∙계정관리 거버넌스 최적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번 웨비나에서는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접속통제(PAM)와 계정관리 거버넌스(IGA) 솔루션을 통해기업 보안을 높이면서 K-SOX 등 국내 기업에게 필요한 컴플라이언스 대응 방안과 활용예를 전문가를 통해 살펴본다.

사용자 권한 및 접근에 대한 가시성,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환경 지원, ID 수명주기와 계정의 연관성, 자동화횐 프로비저닝과 디프로비저닝 및 워크플로우, 셀프서비스 접근 요청 및 인증, 각종 컴플라이언스 대응법이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