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로지텍 G 루키 인비테이셔널 포스터 [사진=T1]
2020 로지텍 G 루키 인비테이셔널 포스터 [사진=T1]

SK텔레콤 CS T1(이하 T1)이 로지텍 G와 리그 오브 레전드 아카데미 이벤트 대회 ‘2020 로지텍 G 루키 인비테이셔널(2020 Logitech G Rookie Invitational)’을 오는 14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T1의 기획과 로지텍 G 후원 하에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14일 오후 1시부터 t1이스포츠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추후 T1 공식 유튜브에 VOD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대회에는 T1, Gen.G, 브리온 블레이드, 샌드박스 게이밍의 아카데미 팀 및 브리온 블레이드의 챌린저스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T1의 공식 콘텐츠 크리에이터 ‘울프’ 이재완은 “T1으로 다시 돌아온 뒤 관계자분들과 콘텐츠에 대해 많은 것을 논의했다. RCK(Return of Champions)나 이번 대회와 같이 팬 여러분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드릴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LCK를 이끌어 갈 유망주들의 대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세호 T1 아카데미 코치는 “아직 아카데미 선수들이 공식적으로 활동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T1에서 진행해주셔서 좋다. 이 기회를 통해 T1 아카데미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진회 로지텍 코리아 차장은 “프로선수로 성장할 아카데미 선수들을 위한 대회를 T1과 함께 기획하게 되어 기쁘다. 아카데미 선수들에게 값진 경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한국 e스포츠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토너먼트 드래프트로 진행되며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최고 MVP 플레이어는 다양한 로지텍 G 기어로 구성된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 받을 예정이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