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세럼 리미티드 세트' 이미지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세럼 리미티드 세트' 이미지

프리메라는 흑미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을 담은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은 흑미(黑米)에서 콜드드랍 방식으로 추출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의 효능을 담았다. 찬물로 천천히 추출하는 콜드브루처럼 한 방울씩 섬세하게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드랍™기술을 적용했다.

일반적으로 안토시아닌은 열에 의해 쉽게 파괴돼 저온 추출 시 피부의 항산화력과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다. 또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크림 제품에는 흑미의 성분뿐아니라 까멜리아 씨앗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넣어 보습감을 준다.

두 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 인공색소, 파라벤, 인공향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10-Free)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여름철 날씨에도 끈적임없이 사용 가능하다.

세트 제품에 담긴 블랙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포 치크는 볼 부위에 알맞은 크기로 흑미를 갈아 넣은 라이스겔 마스크다.

프리메라는 환경을 위한 활동으로 블랙 씨드 라인 원료를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추출하고, 남은 원료를 퇴비화해 리사이클링하는 그린사이클(Green Cycle)캠페인을 실천 중이다. 포장재는 사탕수수 종이를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제품에 환경캠페인 동참 스티커를 함께 담았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