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신제품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 이미지
코웨이 신제품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 이미지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최근 가정에서 미용관리를 하는 '홈케어'족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증가한 수요에 대응하고자 리엔케이 최초로 LED 마스크를 선보인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된 4가지 LED(발광다이오드) 불빛 파장을 이용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720개의 LED가 얼굴 전체를 케어해주며, 4가지(녹색, 황색, 적색, IR근적외선) LED를 각 180개씩 배치해 피부를 겉부터 속까지 고르게 케어한다. 피부 고민별 4가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균일한 빛으로 피부에 고른 효과를 줄 수 있도록 점 발광이 아닌 '면(面) 발광' 방식을 구현해 차별성을 더했다. 특허 받은 '근접광 확산 기술'을 적용해 LED가 면 형태로 여러 겹 확산⋅반사되어 피부의 세밀한 곳까지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도록 설계됐다.

한편, 코웨이는 리앤케이 LED 셀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구입시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리엔케이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세트와 전용 가방을 함께 증정한다.

김지연 코웨이 코스메틱 상품기획담당자는 "이번 LED 마스크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건강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