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트렌드 패션 위크' 진행
G마켓·옥션 '트렌드 패션 위크'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약 250여 트렌드 패션 카테고리 셀러가 참여하는 '트렌드 패션 위크'를 오는 7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트렌드위크는 매일 제공되는 할인 쿠폰과 데일리 특가전, 1+1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기획했다.

행사전용 쿠폰은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트렌드 깡세일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2% 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행사기간동안 매일 사이트 당 5장 씩 받을 수 있어 부족함없이 사용 가능하다.

매일 3개씩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1일 3깡' 행사에서는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성의류와 남성 의류 외에도 언더웨어, 가방, 쥬얼리 등 패션 아이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G마켓과 옥션은 '소호위크'도 진행한다. 난닝구, 사뿐, 브리치, 피핀 등 36개의 소호몰이 참여하는 소호위크에서는 별도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일반회원은 '20% 소호 깡세일 중복쿠폰'을, 스마일클럽은 추가 22%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트렌드 의류부터 인기 소호 패션까지 모아 대규모 트렌드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며 "균일가 기획전에 1+1 등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