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호주산 소고기 대전' 포스터
롯데마트 '호주산 소고기 대전' 포스터

롯데마트가 오늘부터 6월 3일까지 단 일주일간 호주청정우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호주산 소고기 대전'을 실시한다.

롯데마트 120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밥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온 국민이 건강하고 맛있는 호주산 소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대전을 통해 롯데마트는 우선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호주청정우 목초사육 안심 부위를 시중가 대비 약 40% 이상 저렴한 가격인 100g당 3900원에 제공한다. 안심은 기름기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가지고 있다. 롯데마트는 소비자들이 각 가정에서도 맛있는 요리를 시도할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에 다양한 안심 부위 레시피가 담긴 QR코드를 제공한다.

또, 롯데마트는 엘포인트(L.Point) 회원들을 대상으로 호주 청정와규와 호주 타즈매니아 소고기 전품목을 각각 최대 35%,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박종호 롯데마트 신선식품2부문장은 "안정화에 접어들던 코로나19가 잠시 위기를 맞고 있지만, 다시 한번 모두 함께 힘을 내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지사장 역시 "롯데마트에서 준비한 이번 호주산 소고기 대전을 통해 소비자분들이 호주 대자연의 건강한 소고기를 부담 없이 즐기며 집콕 생활 속에 지친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