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에서 'LG 홈브루' 시음행사를 참여하고 있다. [사진=LG전자]
모델들이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에서 'LG 홈브루' 시음행사를 참여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가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이벤트를 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하고 있다.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는 매일 시음 행사를 열고, 매주 선정되는 8개 매장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주는 강남본점 외에 의정부시에 있는 베스트샵 금오본점, 세종시에 있는 베스트샵 남세종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이 대상이다.

시음 이벤트에 참여해 LG 홈브루를 구매하면 1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전용 맥주잔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만19세 이상만 시음할 수 있고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다.

LG전자는 현재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홈브루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행사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정순기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 “많은 고객들이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직접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