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포츠 레저 페어' 진행
쿠팡 '스포츠 레저 페어' 진행

쿠팡이 이달 말까지 각종 스포츠 및 레저 용품들을 특가 판매하는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캠핑 중 외부와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자동차에서 숙박하는 '차박'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비대면 스포츠인 등산과 가정용 헬스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등산, 캠핑, 헬스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돼있어, 소비자들이 각자 활동 영역에 맞춰 제품을 모아볼 수 있다.

등산 테마관에는 산악용품부터 암벽화, 카라비너, 헤드램프 등 클라이밍 용품까지 준비돼있어 가벼운 등산부터 역동적인 활동 제품까지 찾을 수 있다.

캠핑 테마관은 텐트, 피크닉 체어, 테이블 등 가족과 함게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각종 캠핑 용품들로 구성했으며, 헬스 테마관은 사이클, 덤벨 등과 같은 운동기구는 물론 시리얼, 보충제 등 건강식품까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스트캠프, 스포뱅크, 엑사이더, 켈로그 등 총 8개의 글로벌 아웃도어 및 헬스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로켓 와우 회원은 5월 24일까지 대표상품인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5인용)를 18% 할인된 7만 9000원대에, 스포뱅크 PVC 와이드 요가 매트를 31% 할인된 1만 2000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을 통해서 안전한 레저 활동을 즐기고 개인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