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아시아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위한 알리바바 클라우드 솔루션 소개

많은 기업들이 해외 진출 시 인프라 선택 1순위는 클라우드이다. 인프라 확장의 유연성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와의 연동은 매력적이다.

최근들어 중국과 아시아 지역으로 글로벌 기업들의 진출이 증가하고 있다. 이 지역의 성장세가 크게 때문이다. 하지만 기업들이 국외 진출 시에 여러 가지 어려움에 부딪치는 경우가 많다. 각 국가별로 요구되는 산업별 컴플라이언스/법률 규제 및 요구사항들, 불안정하고 예측 불가능한 해외망 등 기업이 준비하고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 많기 때문이다. 결국 그 지역에 익숙하고 신뢰할 만한 파트너와 함께 하는 것이 최선이다.

중국과 아세안 지역에서 클라우드 성장률이 높은 알리바바가 클라우드는 중국과 아시아 지역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는 최적의 파트너가 될 수 있다. 알리바바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서비스형 인프라 부분에서 아태지역 3년 연속 1위, 전 세계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21개 리전에서 63개의 가용영역을 운영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5월 22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중국아시아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위한 알리바바 클라우드 솔루션 소개’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중국과 아태지역에서 강한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국내 최대 MSP 업체인 메가존이 중국과 아시아 지역에 진출하려는 기업들의 고민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우선 첫 세션에서는 메가존이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과 중국 시장 IT인프라 구축을 위한 법률&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에 대해 소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중국과 아시아 지역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특징 및 최신 기술 업데이트 및 다양한 기업 사례를 통한 중국/아세안 지역 네트워크/시스템 이슈해결 및 성공 전략이 공유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8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