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연출 이미지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연출 이미지

아이오페가 피부 속 기미까지 관리하는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눈에 보이는 잡티 외에도 피부 속 기미까지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미는 피부 표면에서만 없앤다고 해결되지 않는다. 멜라닌을 통해 끊임없이 생성되는 피부 속 기미가 각질 세포를 따라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이다.

이번 출시된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함유된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멜라솔브는 보건신기술(NET) 인증 획득 및 국내외 특허 출원 등으로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멜라솔브는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지만, 물과 같은 용매에 잘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제품에 적용하기 까다로운 성분이다. 아이오페는 피부 속까지 멜라솔브가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제형 '멜라솔브-리포솜™'을 개발해 이런 문제를 해결했다.

모공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흡수시켜 피부 속 기미와 잡티까지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감초에서 추출한 '리코리스' 성분을 첨가해 피부를 환하게 유지시켜준다.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지난 1일 GSSHOP에서 출시해, 오는 21이 오후 11시 GS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